[미디어펜=석명 기자] '랜선라이프'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이번엔 블랙핑크 리사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불가능해 보이는 인물에 도전해 깜짝 놀랄 변신을 선보여왔던 씬님이기에 이번 리사로의 변신에도 큰 관심이 모아진다.

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씬님이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2주 전 방송에서 영화 '독전'의 차승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씬님이 외국인인 리사로는 어떻게 변신할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 사진=JTBC 제공


씬님은 자신의 특별 콘텐츠인 '커버 메이크업'을 이용해 블랙핑크 리사의 얼굴과 똑같은 비주얼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매의 눈으로 리사의 세밀한 포인트를 캐치한 씬님은 리사 특유의 베이비페이스 느낌에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살려내 완벽한 도플갱어로 거듭났다는 후문이다.

특히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리사의 헤어스타일, 표정, 심지어 입 주위 잔주름까지 그대로 재현해내며 싱크로율 200%를 뽐냈다고 한다. 아울러 그동안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던 커버 메이크업 방송들의 특급 비결까지 공개할 예정이어서 눈과 귀를 쏠깃하게 만든다.

씬님의 메이크업 과정 영상을 보던 뉴이스트W 종현은 "저게 화장으로 가능해요?"라며 두 눈을 의심했고, 뼛속까지 뷰티러버인 김숙은 씬님에게 직접 커버 메이크업을 신청할 정도로 스튜디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전언이다.

한편, 씬님과 대도서관 윰댕 밴쯔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랜선라이프'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