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에 착 붙는 부드러운 그립감의 풀터치폰

KT 그룹의 단말기 제조사인 KT테크가 자꾸자꾸 부비고 싶은 터치폰 ‘부비부비’를 11일 선보인다.

‘부비부비’는 10대와 20대의 감성에 맞춘 ‘Touch Fun’ 컨셉트로 설계되었다. 손 안에 착 붙는 유선형 디자인의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하루 종일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며 문자를 보내고 친구들과 디지털 스킨십을 즐기는 신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0,000개의 메시지가 저장되는 대용량의 문자 보관함 기능으로, 하루에도 수십 통의 SMS를 주고 받는 신세대들에게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락처 자동 팝업 기능을 통해 최근 발신자 6명이 자동 표시되어, 빠르고 편리한 메시지 발신 이용이 가능하다.

3.2형 와이드 LCD를 적용한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지상파 DMB, 동영상, VOD 기능,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매거진 스타일로 적용한 ‘패널’ 대기화면도 눈길을 끈다.

더욱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MP3는 휴대폰 및 외장메모리에 있는 음악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플레이리스트와 자동으로 연결시켜주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개인이 소장한 mp3 파일도 휴대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부비부비’는 이외에도 친구관리 EVER Story, 블루투스, 전자사전, 문서뷰어, 이동식디스크 등 부가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가격은 60만원 초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