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여름을 맞아 방수 메이크업 컬렉션 ‘락 앤 썸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락 앤 썸머’는 여름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메이크업을 ‘꽉 잡아준다’는 콘셉트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 에뛰드하우스 제공

이번 컬렉션은 △쿠션 아이라이너 ‘프루프10 쿠션 락 앤 라이너’ △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 쿠션 SPF50+ / PA+++’ △‘락 앤 썸머 쿠션 블러셔’ △‘래쉬 펌 방수 쇼크카라’ △매직 워터 립스틱 ‘컬러 립스핏’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프루프10 쿠션 락 앤 라이너는 하루 종일 깔끔한 아이라인을 유지시켜 주는 쿠션 아이라이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레드, 브라운, 블루 등 총 5가지다.

극세사 필름 코팅막이 물과 땀을 튕겨내 방수 효과를 주며 하루 종일 가루 떨어짐이나 번짐 없이 방금 메이크업 한 듯 깔끔한 눈매로 고정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땀이나 유분으로 망가지지 않는 방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생생하고 강렬한 컬러감과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성의 ‘락 앤 썸머’ 컬렉션으로 톡톡 튀는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