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그룹 엑소 백현의 열애설이 나온 가운데 앞서 팬들은 두 사람의 커플 가능성을 제기해왔다.

앞서 다수의 소녀시대 및 엑소 팬들은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태연과 백현의 열애를 주장해 왔다. 이에 온라인상에는 ‘태연 백현 증거’사진이 게제된 바 있다.

   
▲ 사진=태연 백현 인스타그램

팬들이 주장한 증거는 다양하다. 다정한 사진부터 커플 아이템,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애칭 등이 있다.

커플 아이템에는 커플 헤드폰, 커플 팔찌, 커플 선글라스 등이 제시됐다. 

두 사람의 말투는 물론 SNS상에서 일반 대중이 보면 별다른 의미가 없을 것처럼 보이는 멘트들 역시 두 사람의 애칭 및 열애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팬들은 주장했다.

또 인스타그램 역시 백현이 소녀시대 멤버 중 태연만 유일하게 친구를 맺어 팬들의 의심은 더욱 증폭됐다.

한편 19일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심야 자동차 데이트를 하는 등 바쁜 스케줄을 틈내 만나왔다.

한편 태연 백현 열애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대박이네”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엑소 팬들 난리 나겠다”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디스패치 대단하다” “태연 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진짜야?”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