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 부인, '썰전' 김희철 허지웅 "그림 아냐?" 극찬...실제 보니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국의 왕자이자 석유재벌인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부인이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만수르는 영국 프로축구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소유주로도 유명하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이자 중동의 석유 재벌 만수르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 만수르 부인들/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날 김구라는 "이건희 삼성 회장의 재산이 13조원인데 만수르는 두 배 정도 더 많다"며 만수르의 부에 대해 소개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만수르의 개인 자산은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9000억원), 가문 전체의 재산은 1000조원 가량으로 추정된다.

만수르의 재산만큼이나 화제가 되는 뛰어난 미모의 부인들도 주목받았다. 아랍에미리트는 일부다처제가 허용되기 때문에 만수르는 두 명의 부인을 두고 있는데,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이며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이다.

두 아내 모두 '아찔' 미모로 시선을 잡아 끌고 있으며, 슬하의 아들과 딸 역시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다.

박지윤은 "그림이 아니라 실제 사진이냐"며 거듭해서 물었고, 김희철은 "진짜 예쁘다"며 감탄했다. 허지웅도 "사람이 저렇게 생길 수 있는 거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만수르 부인, 진짜 이쁘네"  "만수르 부인,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  "만수르 부인, 연예인 아냐"  "만수르 부인, 스펙이 세계 최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