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조여정 "난 안 사귀었다" 스캔들 부인에 "거짓말 할 수도"...진실이 뭐지?

배우 김지훈이 스캔들 상대로 배우 조여정을 언급해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개그맨 심현섭, 배우 김지훈, 가수 이정, 박현빈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훈은 “스캔들 리스트(구혜선, 조여정, 이수경, 임정은) 중 한 명은 진짜로 사귀었던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 라디오스타 김지훈/사진=MBC 방송 캡처


이에 MC들은 조여정이 얼마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지훈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던 사실을 언급했다. 김지훈은 이에  “조여정 씨가 거짓말 할 수도 있다. 여기에서 꼭 진실만을 얘기할 의무는 없지 않냐”고 반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이어 “방송 후 (상대 여배우에게) ‘입 조심하라’는 컴플레인이 직접 왔다”며 “사람들이 더 맞힐 수 없게 인원을 많이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국진은 “스캔들 상대 중에 한명만 확실하게 빼준다면 누구냐”고 물었고 김지훈은 ““추가는 할 수 있는데 빼는 건 못하겠다. 지금 함께 드라마를 찍고 있는 오연서와 결혼생활 하고 있는 이유리 씨도 추가하고 싶다”고 오히려 더 추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지훈은 지난해 SBS ‘화신’에서 작품에 함께 출연했던 구혜선, 이수경, 조여정, 임정은 중 한 명과 교제한 적 있다고 고백했고 이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여정은 “난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네티즌들은 “김지훈 조여정, 헷갈리네”, “김지훈 조여정, 진실이 뭐야"  "김지훈 조여정, 시청자들과 스무고개하는 것도 아니고"  "“김지훈 조여정, 삼자대면 해야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