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닥터아파트

[미디어펜=김병화 기자]9월 첫째주에는 전국에 9곳 4325가구가 청약에 나서고, 모델하우스는 6곳 오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곳, 당첨자 계약은 18곳이다.
 
31일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3일에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2 · 3블록(오피스텔), 평택 고덕 아이파크(오피스텔) 등 3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4일에는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5일에는 가평 청사복합 따복하우스(행복주택), 성남하대원 모듈러 따복하우스(행복주택), 양평공흥 따복하우스(행복주택), 파주 병원복합 따복하우스(행복주택), 남양주 다산해모로 등 5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2곳이다. 4일에는 인천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오피스텔)이, 5일에는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주상복합), 사천 해창이지스 3차 등 2곳이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 6일에는 장안동 U포그니 2차, 평택 고덕 아이파크(오피스텔), 경산 진량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등 3곳, 7일에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2·3블록(오피스텔), 군포송정 A1블록(영구임대), 부산 힐스테이트 연산 1·2단지,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Ⅱ(민간임대) 등 6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6곳이다. 7일에는 고성 봉포 코아루 오션비치, 속초 테르바움(타운하우스), 부산 대연마루 양우내안애 퍼스트, 목포 주하우제 스카이(주상복합) 등 4곳이 오픈 예정이다.

아울러 8일에는 항동지구 2·4단지(공공분양) 등 2곳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