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일, 항공산업 취업박람회 참석
   
▲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네트워크 LCC'의 도약을 함께 할 예비 인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사진=티웨이항공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네트워크 LCC'의 도약을 함께 할 예비 인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6~7일 양일간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리는 '2018 항공산업 취업박람회'에 참석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홍근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틀 동안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 상담을 진행한다.

항공분야 민간·공기업 등 약 60여개 기업 및 관련 기관이 참여하고 6000여명의 항공 분야 구직 희망자들이 행사장을 찾을 예정이다.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이한 티웨이항공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지난 2013년 475명이었던 임직원 수가 현재 기준 1687명으로 255%나 늘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320여명의 인재를 채용한 바 있다. 연말까지 80여명을 추가로 선발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3년째 연간400명의 신규 채용 수준을 유지할 전망이다. 

항공업계에서 선도적인 고용 창출을 이어가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대구공항 기반의 인재를 따로 선발하는 등 지역 인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미래 항공업계를 이끌어갈 예비 인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기다리겠다”며 “상장 후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티웨이항공과 함께 할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