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쇼핑몰·종합몰·오픈마켓·카카오서 이벤트 동시 진행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몇 년간 누적된 명절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세트를 선별, 기능·대상·가격대별 다양한 선물구성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또한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구매금액의 10%를 무조건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선물세트는 TV CF를 통해 널리 알려진 시베리안 차가버섯이다.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GS쇼핑 ▲홈앤쇼핑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의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비타민하우스가 추석 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비타민하우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시 고급 선물포장과 멀티비타민 세트(4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3+3행사를 진행하며,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눈 건강·간 건강·연골·관절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종합몰·오픈마켓·소셜·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1~2만원 대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준비하고 구성에 따라 온가족이 섭취 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웰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힘찬홍삼젤리를 증정한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