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 장보리' 이유리가 궁지에 몰리자 오창석을 유혹했다.

2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는 이유리(민정)가 비술채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자 오창석(재희)에게 전화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 왔다 장보리 이유리, 궁지에 몰리자 오창석에 “당신이 죽으라면 죽을 수도 있어”/MBC방송 캡처

그 시각 재희는 결혼할 상대로 점찍어 놓은 대기업 자제의 연주회장에 있었다. 민정은 재희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날 도와주지 않으면 난 쫓겨날 거예요"라며 다급하게 행동했다.

그러나 재희는 "미안해요. 공연이 곧 시작해서"라며 민정을 외면하려 했다. 민정은 "난 하우스 전자 딸처럼 돈도 없고 대단한 여자는 아니지만 당신이 죽으라면 죽을 수도 있어요. 다시 밑바닥으로 내려가지 않게 도와주세요. 부탁해요"라며 애걸복걸했다.

이후 민정은 빗속에서 재희를 기다렸고 재희는 공연장을 뛰쳐나와 민정을 만나러 갔다. 재희는 "당신이 뭔데 날 흔들어"라며 화를 냈다.

민정은 "당신하고 나 닮아있어요. 거울을 마주보는 것처럼"이라며 기습 키스를 감행했다. 재희는 민정을 밀어내며 "나하고 닮은 사람하고 결혼할 생각 없어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가 지금이에요"라며 뒤돌아서 앞으로의 관계에 기대감을 모았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왔다 장보리, 흥미진진 해지는데”, “왔다 장보리, 어떻게 진행되려나”,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