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시청률의 제왕’에 에이핑크 정은지와 지현우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서는 허안나, 박성광, 이상훈, 정은지, 지현우 등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 개콘 시청률의 제왕, 지현우 정은지 등장에 “깜짝”/KBS2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14년 동안 밴드를 했지만 뜨지 못하는 밴드를 주제로 코너를 펼쳤다.

이상훈은 사랑하는 여자 허안나에게 결혼할 사람이 있다며 충격 발표를 했다. 이어 가수인 허안나가 이상훈의 결혼식에서 에이핑크 노래를 불렀다. 이상훈은 허안나를 발로 차며 가수가 왜 노래를 이것밖에 못하냐고 말했다.

허안나는 “네 부인은 노래 잘해? 나보다 잘하면 가수지”라고 화를 냈다.

이상훈은 “내 마누라 가수다!”라며 에이핑크 정은지를 불렀다.

정은지는 허안나에게 “네가 꼬리를 쳤겠지 이 가시나야”라며 막장 연기를 펼쳤다.

또 정은지는 이상훈에게 결혼할 사람있다며 지현우를 불렀다. 지현우는 정은지에게 결혼할 사람이 있다며 김영희를 불러 뱃살을 잡고 ‘끝사랑’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접환 네티즌들은 “개그톤서트 지현우 정은지, 짬짝등장이네”, “개그톤서트 지현우 정은지, 놀랐다”, “개그톤서트 지현우 정은지, 누구든 나올수있는건가?”, “개그톤서트 지현우 정은지, 재미있다”, “개그톤서트 지현우 정은지, 의외의 등장이라 재미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는 ‘존경합니다’ ‘깐죽거리잔혹사’ ‘끝사랑’ ‘연애능력평가’ ‘시청률의 제왕’ ‘렛잇비’ ‘미안해요형’ ‘쉰밀회’ ‘두근두근’ ‘선배,선배’ ‘취해서온그대’ ‘놈놈놈’ ‘대학로로맨스’ ‘후궁뎐’ ‘그래그래’ ‘사건의전말’ 등의 코너가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