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출산과정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출산과정이 공개됐다.

   
▲ 슈퍼맨이돌아왔다 장윤정, 꼼꼼이 출산...도경완 슈퍼맨 합류/KBS2방송 캡처

지난 13일 장윤정과 도경완은 첫 아들 꼼꼼이를 만났다. 도경완은 고통 속에서 출산하는 장윤정의 모습을 보고 안쓰러워했다.

어려움 끝에 두 사람은 마침내 아이를 만나 감동해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에 대해 장윤정을 "프로그램을 하면서 배울 점이 많잖아요. 이휘재 씨도 옆에서 보니까 사람이 되더라. 우리 도경완 씨도 아빠 될 준비는 버거울 상태일 것이다. 그래서 방송을 하면서 진정한 슈퍼맨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는"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과 함께 토스트로 아침식사를 한 뒤 체중계 위로 올라가 자신의 몸무게를 확인 하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도경완은 "67kg? 원래 그랬잖아"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축하드려요”, “수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수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파이팅”, “수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엄마아빠 꼭 닮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