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3일부터 7월 19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 기간에 앞서 차량의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성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크라이슬러 코리아

전국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전문 테크니션들이 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해 제공하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에 점검해야 할 대표 항목인 에어컨 냉매 주입 50%, 에어컨/에어클리너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타이어 1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순정 부품 10% 할인,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 탑, 루프 캐리어 등 모파 순정 액세서리 20% 할인(보험/보증 수리 제외),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의 컬렉션 제품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적용된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피아트 스마트폰 케이스(2000개 한정)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윤시오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 “6월과 7월에 걸친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철과 더위를 앞두고 면밀한 차량 이상유무 진단 및 보완을 통해 차량 고장을 예방하고 안전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며 적극적인 서비스센터 방문을 당부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