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8일 충남 천안상록리조트에서 개최된 '2018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재학생과 가족, 교수, 직원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에서는 전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해 학생들의 편의를 도왔다.

프로그램은 △개회식 △명랑운동회 △원광가요제 △바비큐파티 △이벤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행사장 한켠에서는 △한방건강학과 수지침 동아리 자원봉사 △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상담심리학과 심리상담 프로그램 △웰빙문화대학원 면대면 상담 등의 참여부스가 마련됐다.
 
개회식을 통해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전국에서 시간을 내 참석해 준 학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모두가 즐겁게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랑운동회는 전체 학과 학생들이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승부를 펼쳤다. 훌라후프 돌리기, 단체줄넘기, 인간계산기 등 다양한 경기와 열띤 응원전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이어진 원광가요제에서는 학생들이 준비한 댄스, 노래, 연주 등 다양한 퍼포먼스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수상자에게는 시상과 함께 소정의 상품이 수여됐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제12대 박현 총학생회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게 즐겼기를 바란다. 유쾌한 대학생활의 한 페이지로 기억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