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 코리아가 21일과 22일 양일간 충북 단양군 의풍 분교 온달 캠핑장에서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2014’를 개최했다.

이번 캠핑 투어에는 전국에서 총 200명의 BMW 모토라드 고객과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2014 개최/BMW코리아

캠핑장에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키즈존과 개울 놀이터, 다슬기 잡기, 캠핑 와인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올해 부산 국제 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 플래그십 럭셔리 투어러 BMW 뉴 K 1600 GTL 익스클루시브를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2014 개최/BMW코리아

또한, 흥미로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텐트 설치와 꾸미기 대회,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캠핑의 재미를 더했다.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는 ‘안전한 라이딩’과 함께 투어와 캠핑을 동시에 즐기는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로 해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2014 개최/BMW코리아

한편,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해마다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 ‘BMW 모토라드 데이즈’ 등 다양한 투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즐겁게 교감하면서 새로운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