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시리아 내전 사태, 바른미래당과 자유한국당의 남북정상회담 초청 거절, 손학규 신임 당 대표를 통한 정계 개편 가능성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박현도 교수(명지대 중동문제연구소)가 '무너진 평화, 시리아 내전 사태 악화… 휴전 합의 불발 후 이어진 대대적 공습, 왜?'를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최배근 건국대 경제학과 교수가 '회복과 쇼크 사이… 朴·文시기 비슷한 경제 지표, 왜 다르게 보일까?'에 대해 이야기한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자유한국당·바른미래당, 정상회담 초청 거절 & 손학규발 제3지대 정계 개편 가능성은?'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장훈경 SBS 탐사보도팀 기자가 '헉 소리 나는 MB 자원외교 1호 사업 실태… 이라크 쿠르드 유전사업 손실액만 4천627억?'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우리의 몸은 왜 시차 적응을 하는 것일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