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인 배우 양유진이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소속사 메이드인찬은 12일 "양유진이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의 여자 주인공 지이 역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장거리 연애로 몸과 마음, 모두 점점 멀어지는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양유진은 극 중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가진 여자 주인공 지이 역을 맡았다. 양유진은 교환학생으로 떠난 남자친구 두원을 기다리지만, 예전 같지 않은 남자친구의 태도에 불안함을 느끼는 여자친구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연기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양유진이 연기자로서 첫 도전하는 작품임에도 타고난 끼와 안정된 연기로 주어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현장 관계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예 배우로서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 사진=와이낫미디어, 메이드인찬


양유진은 가수 수란의 히트곡 '오늘 취하면'의 앨범 재킷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이자 가수 헨리의 '사랑 좀 하고싶어' 외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실력파 신예다.

패션과 뷰티에 관련해 탁월한 감각을 뽐내며 SNS 채널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메이드인찬과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 연기 활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 휴대폰, 금융 그룹, 의류 브랜드 등 각종 광고의 전속모델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양유진이 출연하는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오늘(12일) 오후 7시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의 '콬티비'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