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의 열정 가득했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상암 MBC에서 진행된 '대장금이 보고있다'(연출 선혜윤·오미경) 대본 리딩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선혜윤, 오미경 PD와 박은정, 최우주 작가를 비롯해 신동욱, 권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 정이랑, 김기리 등 주요 배우들이 모두 참석했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에 앞서 선혜윤 PD는 "웃음 폭탄이란 무엇인지, 진정한 먹방이란 무엇인지 지금 여기 계신 배우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보고 싶다. 지금 이 설렘의 감정이 끝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사진=MBC '대장금이 보고있다' 제공


한산해 역을 맡은 배우 신동욱은 "이 드라마가 끝날 때 즈음 시청자들이 더 많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되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복승아 역을 맡은 권유리는 "대본을 받아보니 제작진 분들을 믿고 더 즐겁고 신나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짧은 시간이 아닌 만큼 모두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편의점 미스터리 단골손님 역 이민혁은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거 같은데, 즐겁게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에 들어가자 극 중 초능력 삼남매 역할을 맡은 신동욱과 이열음, 김현준은 아웅다웅하며 진정한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권유리는 고군분투하는 신입사원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했고, 매력 넘치는 감초 역할을 해줄 정이랑과 김기리의 대사가 나올 때마다 대본 리딩 현장은 폭소가 끊이지 않아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

지난해 화제의 예능 드라마 MBC '보그맘'을 제작했던 선혜윤 PD와 박은정, 최우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10월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