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평양 남북 정상회담에 함께 가는 각계각층 특별수행단, 판문점 선언 국회 비준 문제, 부동산값 폭등 대책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을 전화 연결해 'D-1 미리보는 평양 남북정상회담, 각계각층으로 꾸려진 특별수행단과 함께!'를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판문점 선언 국회 비준과 야당과의 협치 상황에 대한 의견을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로부터 들어본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과 "'미친 부동산 폭등' 막으려면 9.13 부동산 대책에 힘 실어야!"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에서는 '인터뷰 제4공장' 코너로 평화 통일 기원 유라시아 횐단 마라톤 382일째를 맞는 강명구 평화 마라토너를 연결해 "북한~서울 구간도 달리고 싶습니다!"고 하는 육성을 들어본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