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다이어트, 박샤론  1달 20kg 감량 비법 보니 '허걱'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이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만에 20kg을 감량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박샤론이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샤론은 검정색 반발 티셔츠에 흰색 짧은 팬츠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 소녀시대 다이어트 박샤론 20kg 감량/사진=박샤론 블로그


박샤론은 산후 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불었지만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란 일명 '거꾸로 식사법'으로 일반적인 식사 순서와 반대로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밥-반찬-후식 순이 아닌 후식-반찬-밥 순서로 음식을 먹는다.

이렇게 거꾸로 식사를 하게 되면 일찍 포만감이 생겨 주 메뉴인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한편, 2006년 미스코리아 선인 박샤론은 2010년 국제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건우씨를 만나 100일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 비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다이어트, 신기하네" "소녀시대 다이어트, 해봐야겠다" "소녀시대 다이어트, 박샤론 폭풍감량했네" "소녀시대 다이어트, 진짜 효과 있을까?"  "소녀시대 다이어트, 이미 거꾸로 식사법으로 잘 알려진 것인데"  "소녀시대 다이어트, 효과가 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