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공효진 막춤 '작렬',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영상...부상 孔 日로케 합류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의 '막춤'이 화제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의 티저영상에서 이들의 막춤이 작렬했다.

24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7월 23일 첫 방송 되는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커밍순 티저 영상 두 편이 게재됐다.

   
▲ 조인성 공효진/사진=SBS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영상 캡처

영상 속에는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막춤을 추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처음엔 소심한 댄스를 선보인 두 사람은 이내 큰 동작으로 춤을 추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조인성과 공효진이 나란히 서서 엉거주춤한 무표정 댄스를 선보이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괜찮아 사랑이야'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교통사고로 팔 골절 수술을 했던 배우 공효진이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에 합류한다. 배우 조인성과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진은 지난 22일 일본 촬영을 위해 먼저 출국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지난 23일 “공효진은 현재 안정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과 함께 빠른 부상 회복에 힘쓰고 있다”며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장 복귀는 오는 25일 일본 오키나와 일정부터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번 로케는 오래전부터 계획돼있던 촬영으로 일정 연기는 불가능하지만 공효진의 부상 상황을 감안해 대본 수정이 이뤄질 예정이며 촬영 또한 최대한 배우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공효진은 19일 오전 1시께 경기 용인에서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올라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인근에서 3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인해 공효진은 팔 골절 부상을 당했으며 팔 수술을 받아 현재 팔에 깁스를 하고 있는 상태다.
 
조인성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랑 너무 귀엽다”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 기대된다”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빨리 쾌차 하길”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