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키움증권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키움증권은 11월 9일까지 공모주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BTS(Benefit To Safety) 공모주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모주펀드는 대표적인 중위험·중수익 펀드로 안전자산인 채권에 주로 투자하고, 일부 자산은 공모주에 투자해 추가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일반 공모주 2종, 하이일드 2종, 코넥스 하이일드 2종 등 총 6종의 펀드 가입 고객에게 100만원 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펀드쿠폰(2만원)과 가입금액별로 최대 5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10만원 이상 매수 시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BTS)의 앨범을 제공할 계획이다.

펀드쿠폰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에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2019년 말까지 펀드 최저가격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키움증권에서 가입한 펀드의 보수가 업계 최저가격이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현금으로 지급한다. 대상은 키움증권에서 신규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이거나 타사에서 펀드를 이동해온 고객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증권 금융상품 전문가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