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미중 무역전쟁,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 남북관계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형주 LG경제연구원 연구위원이 심화되고 있는 미중 무역전쟁의 핵심 쟁점과 전망을 짚어본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박시영 윈지코리아 부대표와 배종찬 리서치앤리서치 본부장이 65.3%로 뛴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을 두고 추석 민심 총결산에 나선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이 "남북국회회담을 촉구한다"는 대정부 질문에 쏟아진 환호와 관련, 소감을 밝힌다.

4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짐 로저스 회장(로저스홀딩스)이 "북한은 모든 영역에 투자 가능한 곳, 남한은 가장 큰 수혜자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신비한 뇌과학 세계, 당신의 마음을 읽어내는 기술이 있다?'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