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막을 올렸다.

모델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측은 2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예고했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가리는 본격 엔터테이너 오디션이다. 27년째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해 엔터테이너 오디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모델과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발굴‧육성해 노래, 연기, 춤 등 엔터테이너 기질까지 갖춘 '슈퍼모델테이너'라는 새로운 영역의 스타를 배출할 예정이다.


   
▲ 사진=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메인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방송 전부터 최강 라인업이라 불리며 화제가 된 스타 멘토 4인방과 메인 MC 서장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앤 화이트로 드레스 코드를 맞춘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멘토 군단들은 각자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MC에 서장훈, 남녀 모델 멘토∙MC군단에 장윤주, 김원중, 연기와 엔터테이너 멘토에 각각 김수로와 써니를 낙점하고 역대 최강의 지원자들과 함께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바디프랜드가 주최, SBS플러스와 JIBS가 공동제작, 에스팀이 주관하고, 엘로엘, 셀리턴, 비온, 더블랙스완, 리더스코스메틱, 제주신화월드, 화청여행사, 에클라셀, AS98,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한다. 첫 방송은 SBS Plus 10월 10일(수) 밤 8시, SBS funE 10월 10일(수) 밤 9시 30분, SBS MTV 10월 11일(목) 저녁 8시.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