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 "김유정보다 김소현 더 좋다" 이유 알고 보니...추가질문 차단? '허걱'

아역배우 곽동연이 김유정 보다 김소현이 좋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으로 아역배우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했다.

곽동연은 이날 방송에서 “사전 인터뷰 때 김유정 보다 김소현이 좋다고 했다는데 맞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소현/사진=MBC 화면 캡처


곽동연은 이어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중 누가 더 괜찮냐는 질문이었다"며 "소현이를 택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고 말했다.

곽동연은 “유정이를 얘기하고 싶었는데 그럼 더 화젯거리가 돼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았다”고 해명했다.

MC들은 “소현 양을 좋아하면 화제가 안 되나?”라고 반문했고 곽동연은 당황하며 “덜 되지 않을까”라고 말끝을 흐렸다. 그러자 김유정은 “그렇게 말하면 안 되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정은 “남자 분들은 소현이를 많이 좋아하신다. 소현이는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세게 나와서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에 네티즌들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 솔직하네"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 취향이 있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 한국 여배우의 미래다”,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 둘 다 예뻐 고민했겠네"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고백, 대답하기 곤란했겠네” “곽동연 결론은 김유정이 더 이상형이라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