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쌈디가 인스타 라이브 도중 욕설을 사용, 논란에 휩싸였다.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9일 DJ 웨건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팬들과 소통하던 중 욕설을 사용했고,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다.

이날 쌈디는 차 안에서 DJ 웨건의 노래를 홍보하던 중 "웨건 노래 X나 좋단 말이야. 인맥 힙합이라고 X랄하고 있는데 뭔 X랄이냐. 인맥이 X나 넓으니까 인맥 힙합 하는 거지. 얘가 XX 인맥이 없을 것 같아?"라고 화두를 던졌다.

이어 "XX 짜증 난다. 그냥 들어라. 듣기 싫으면 듣지 말든가. 아니 XX 방구석에서 음악 처듣고 있으면서"라며 "XX, 음악 하는 사람들 XX으로 보이나 봐. XX 쉽게 만드는 줄 알아 음악을?"이라고 분노했다.


   
▲ 사진=인스타 라이브 방송 캡처


쌈디는 "처듣기 싫으면 듣지 마. XX 짜증 나니까. 안 들어도 돼. 너 같은 XX들이 안 들어도 다 들어"라며 "너네는 평가할 게 아니라고. 취해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난 항상 얘기하고 싶었어"라고 덧붙였다. 

쌈디의 계속된 욕설에 옆에 있던 DJ 웨건은 분위기를 수습하려 했지만, 쌈디는 흥분한 채 방송을 이어갔다.

욕설 방송으로 논란에 휩싸인 쌈디지만 온라인상에서는 쌈디의 욕설이 도를 넘은 악플러들의 시비 때문이며, 쌈디가 방송 당시 만취 상태였기 때문에 감정이 격해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쌈디는 최근 MBC 관찰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