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비 활동 개시...보미 남주 인증샷 "귀욤 청순 작렬'

걸그룹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앤(PINK BnN)을 결성하고 활동에 나선 윤보미 김남주가 셀카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27일 공식 트위터에 “사랑해요. 뽀미냄쥬(보미-남주)의 셀카들. 잠시 후 KBS 6시 30분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에이핑크 무대가 방송됩니다. 에이핑크 BnN 음원도 스트리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 에이핑크 유닛 보미 남주/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에는 보미와 남주가  한 손을 얼굴에 대고 깜찍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입술을 쭈욱 내밀거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유닛 핑크 비앤비는 이날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신곡인 Part6. ‘마이달링(My Darling)’을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는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닛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며 핑크 비앤앤 로고와 티저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핑크 비앤앤이 부른 신곡 ‘마이 달링’은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팝 발라드 곡이다.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돼 연애의 온도 차를 노래로 표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유닛 마이달링, 너무 좋아” “에이핑크 유닛 마이달링, 흥해라!” “에이핑크 유닛 마이달링, 노래 괜찮네” "에이핑크 유닛 마이달링,  보미 남주 귀욤 청순 작렬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