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 구성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동원개발은 이달 인천 영종하늘도시 A31블록에 ‘영종하늘도시 동원로얄듀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 영종하늘도시 동원로얄듀크 투시도. /사진=동원개발


영종하늘도시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로 구성된다. 면적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74㎡ 148가구, 84㎡ 272가구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베이(Bay) 구조를 갖췄다. 입주민을 위한 별동 어린이집과 경로당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중앙 녹색광장 및 다수의 휴게공간도 조성된다. 또 팬트리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수납공간 특화 설계도 도입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영종대로가 위치한다. 또 인근 영종IC·신불IC·금산IC·인천대교·영종대교·공항철도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 등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영종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한다. 특히 초등학교까지는 공원길로 이어져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 생활권 내에 하늘고,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영종물류고 등 명문 학교가 자리한 데다 하늘도서관도 가깝다. 
 
단지 인근으로는 송산과 대규모 해양공원인 씨사이드파크가 위치한다. 씨사이드파크는 레일바이크, 캠핑장, 야외공연무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마트, 병원, 학원 등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도 인접해 있다.

영종하늘도시 동원로얄듀크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8에 위치한다. 입주시기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