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앞세워 가전 업계서 유일하게 참가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국내 최대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관람객들이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LG전자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시는 패션 비즈니스 행사 겸 패션쇼인 '서울패션위크'가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매년 3월과 10월에 개최하고 있다.

LG전자는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최대 6벌까지 관리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전면을 전신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미러'를 전시한다.

'트롬 스타일러'는 차별화된 4가지 핵심기능으로 의류를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독자 기술의 '무빙행어'는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털어줘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 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트롬 스타일러가 제시하는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LG전자가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다 어울림광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한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