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5일 기존 일산지점을 일산마두역지점으로 이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 웰컴저축은행 임직원들이 일산마두역지점 이전 오픈을 앞두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김대웅 대표이사와(사진 첫줄 왼쪽에서 3번째)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4번째)모습/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은 전국에 15개 영업점을 두고 있으며, 경기도 지역에는 분당서현역, 수원시청역 등 총 3개의 영업점을 두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일산마두역 지역으로 지점을 이전하면서 유동인구가 많은 곳의 이점을 이용해 인지도 제고 측면에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업계 최초 오후 6시까지 전 영업점이 영업을 하고 있는 만큼 주변의 많은 직장인과 사업자들이 보다 편하게 금융업무를 볼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우선으로 영업점을 지속적으로 재배치하고 있다"며 "비대면과 모바일로 금융서비스의 축이 옮겨졌지만, 영업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것도 금융서비스의 본질”이라고 말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영업점 이전안내는 홈페이지,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