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힙합 여전사 제시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의 여섯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Target : Billboard-KILL BILL'(이하 '킬빌')은 빌보드 차트 인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첫 타자 도끼에 이어 비와이, 리듬파워, 치타, 산이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알린 바 있다. 

이번에 출연을 확정지은 제시는 진한 흑인 음악 감성과 함께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한국 여성 힙합의 핫 아이콘으로, 지난 7월 새 싱글을 발표했다.

지난해 발매한 앨범으로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진입하는가 하면 그간 해외에서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온 제시가 '킬빌'을 발판 삼아 세계적인 여성 래퍼로 거듭날지 관심이 집중된다.


   
▲ 사진=MBC Every1 '킬빌' 제공


제시의 합류로 더욱 흥미진진한 무대를 예고하는 '킬빌'은 총 7팀의 아티스트가 경쟁하고, 이를 통해 선정된 최종 승자는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빌보드 차트 점령을 노린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발표하는 곡마다 기록을 갈아치우며 전설을 써 내려가고 있는 세계적인 랩 스타 드레이크가 최종 조율 중이다. 
 
'킬빌'은 MBC every1, MBC Music, MBC 드라마넷에서 내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