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é de Bodyfriend)'에서 쿠페 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도심의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é de Bodyfriend)'에서 쿠페 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롤스로이스모터카


카페 방문 고객 누구나 편하게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레이스를 살펴볼 수 있다.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홍콩 등에서도 럭셔리 대형 복합 쇼핑몰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전시장 밖을 벗어나 '찾아가는 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레이스는 투 도어(Two-door) 쿠페 모델로 624마력을 자랑하며, 롤스로이스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모델이다. 

특히 잉글리쉬 화이트(English White)와 이과주 블루(Iguazu Blue) 투 톤 조합으로 우아한 카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용욱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지점장은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으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이 국내에서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도약을 할 수 있었다"며 "롤스로이스 특유의 웅장한 외관 디자인과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고품격 실내를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