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보유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혜택
2011년 12월 이전 최초 등록 차량 대상 오는 31일까지 전국 5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5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장기 보유 차량의 안전을 위한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앋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5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장기 보유 차량의 안전을 위한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2011년 12월 이전에 최초 등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등 자사 차량을 장기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고 편의를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대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벤츠의 모든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과 액세서리는 혜택에서 제외된다.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자사 차량을 장기간 애용하고 계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3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1위 등 연이은 수상으로 인정받은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보험수리 및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및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