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킹 이동욱이 이다해에게 로맨틱한 눈, 코, 입 키스를 하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해 관심을 모았다.

2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는 이다해(아모네)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로맨틱한 키스를 하는 이동욱(차재완)의 모습이 방영됐다.

   
▲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달콤한 눈, 코, 입 키스 영원한 사랑 약속/MBC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아모네는 김해숙(백미녀) 앞에서 재완과의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이후 밖에서 아모네를 만난 재완은 "괜찮겠어? 사고 쳤는데"라고 말을 건넸다.

이후 "너를 사랑하는 하루 하루 죄가 쌓여갈 것이다. 그런데도 내가 널 잡을 수 있을까"라고 말했고 아모네는 "우리 좋은 일 많이 해야해"라며 함께할 뜻을 내비쳤다.

이를 들은 재완은 아모네에게 이마, 눈, 그리고 입에 키스를 하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달달하다”,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참 내용과는 다른”,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잘됐으면 좋겠다”,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앞으로 어떻게 되나?”,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이겨라 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텔킹'은 어머니와 자신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한을 품은 차재완이라는 남자가 냉철하고 빈틈없는 호텔리어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