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비츠 바이 닥터 드레 헤드폰과 엠넷이 함께하는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라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있는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Show your color, GLACEAU)’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달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500ml 이벤트 패키지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글라소 뮤직 플레이 앱’을 다운 받고 행사 제품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뮤직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벨 뒷면의 10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코드를 입력 할 때 마다 한 번에 100포인트씩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앱에서 바로 경품 교환 또는 응모 할 수 있다.

100포인트 적립 시 비츠 헤드폰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200포인트를 적립하면 Mnet 100회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이용권과 교환할 수 있다.

비츠 헤드폰은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1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엠넷(Mnet) 스트리밍 이용권은 응모 시 100% 증정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통해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즐기며 좀더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