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31일간의 세계여행’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간의 세계여행’은 배스킨라빈스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파스텔 핑크와 블루 컬러의 아이스크림이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배스킨라빈스 제공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솜사탕 맛의 무스 아이스크림에 핑크, 블루, 화이트 등 3가지 색의 별 모양 초콜릿이 들어있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여행 콘셉트를 살려 전 세계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World Best Flavor)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 싱글레귤러 구입시 500원을 추가하면 이달의 맛인 ‘31일간의 세계여행’ 주니어 스쿱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기간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다.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는 총 6가지 맛으로 △한국 ‘엄마는 외계인’ △캐나다 ‘초콜릿 무스’ △미국 ‘베이스볼 넛’ △일본 ‘팝핑 스타’ △인도 ‘망고 탱고’ △중동 ‘프랄린 앤 크림’ 등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여행을 콘셉트로 이달의 맛 신제품 ‘31일간의 세계여행’을 출시하고 ‘월드 베스트 플레이버’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