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다음달 1~31일까지 총 5주간, 인피니티 전 고객 대상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7월 중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24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 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인피니티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방문 전에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고, 점검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타이어 밸브 캡을 증정한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마철 필수 점검 소모성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는 물론,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각종 오일 및 필터 교체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액 중 2가지 이상 교체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부품 판매 및 사고수리에 따른 판금/도장은 서비스 캠페인 할인에서 제외).

   
▲ 인피니티 Q50/인피니티

또 20% 할인된 가격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투란자 GR-100’ 타이어로 교환한 고객에게는 1년 이내에 타이어 1본에 한해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양관모 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많은 인피니티 고객분들이 올바른 차량 점검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 철학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란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철학이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