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 '하루뉴스' 26일부터 공개
매주 금요일 POOQ 오리지널 VOD로 선봬
[미디어펜=이해정 기자]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은 26일부터 강아지·고양이 스타들의 소식을 전하는 반려동물 전문 뉴스 프로그램 TV동물농장 '하루뉴스'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TV동물농장 제작진이 참여하는 신규 프로그램 '하루뉴스'는 매주 금요일, POOQ 오리지널 VOD로 최초 공개된다.

'하루뉴스'는 SBS 윤현진·최기환 아나운서와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이 프로그램 공동 MC로 나서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정보를 전한다.

   
▲ '하루뉴스'./사진=POOQ 제공

소셜미디어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물스타를 소개하는 코너 '하루이슈', 애견동반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개동여지도', 반려인들의 질문에 전문가가 답변해주는 '질문 있습니다!', 반려동물 문제행동 교정 코너 '변코치가 떴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POOQ은 실시간채널을 무료(SD화질) 제공하며, 유료회원은 광고 없이 고화질(Full HD)로 다시보기(VOD)까지 즐길 수 있다. 신규가입자는 한달 간 유료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박태전 POOQ 콘텐츠사업팀 팀장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명 시대, 하루뉴스가 POOQ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