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권 유일의 글로벌 명품 Top10 브랜드...면세점 외 국내 첫 공식 판매 채널 오픈
   
▲ 현대H몰은 홍콩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인 '주대복' 전문관을 오픈한다./사진=현대홈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은 오는 29일 홍콩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인 '주대복'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주대복'은 1929년 홍콩에서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로, 현재 미국·중국·일본·싱가포르·대만·말레이시아·홍콩 등 전세계 2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주얼리 전문 기업이다. 

지난해 약 8조5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지난 6월 경영 컨설팅업체 '딜로이트 글로벌'이 발표한 '2018 명품 글로벌 파워'에서 프랑스 LVMH그룹·미국 에스티로더그룹·스위스 리치몬트그룹 등 글로벌 명품 업체에 이어 아시아권에선 유일하게 10위에 올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주대복은 현재 국내에서 일부 면세점에만 입점돼 있는 브랜드로, 면세점을 제외하고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최초로 현대H몰에서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H몰은 주대복의 순금 아이템 300여 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대는 2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주대복 금 세공 장인이 직접 제작해 3D 입체감을 준 볼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팔찌', '아기 뱅글 팔찌'등이 있다.

현대H몰은 또한 순금 제품 외에도 '주대복'에서 운영 중인 다이아몬드, 진주, 유색보석, 18K 골드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주대복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 할인 쿠폰과 5~7%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주대복 크리스탈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황선욱 현대홈쇼핑 Hmall사업부장(상무)은 "PB를 개발하고 단독 브랜드 유치하는 등 대중적이면서도 희소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모바일(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