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프랑스 예언 적중 이어 아르헨티나 스위스 '3대0' 예측...이번에도?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프랑스와 나이지리아 경기 결과를 '쪽집게'처럼 맞춘데 이어 아르헨티나 스위스 경기를 예측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1일 KBS 공식 홈페이지의 2014 브라질월드컵 예상 스코어에서 아르헨티나가 스위스를 3-0으로 제압할 것으로 예측했다.

   
▲ 이영표 프랑스 예언/사진=KBS 화면 캡처

앞서 이영표 해설위원은 프랑스 나이지리아전의 스코어는 물론 실책까지 맞춰 놀라운을 줬다.

프랑스는 1일(한국시각) 오전 1시 브라질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나이지리아와의 16강전에서 2대0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진출했다.

경기전 이영표 해설위원은 "데샹 감독이 프랑스를 바꿨다"라는 평가와 함께 프랑스의 2대0 승리를 점쳤다.

특히 이영표 해설위원은 경기도중 "나이지리아가 실책으로 골을 먹을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는데 실제로 경기에서 프랑스의 첫 골은 나이지리아 골키퍼 옌예마의 실책으로 흐른 공을 포그바가 골문으로 헤딩한 것이 들어갔다.

이영표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예언 적중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영표 프랑스 예언 적중, 엄청나네" "이영표 프랑스 예언 적중, 점을 친게 아니라 철전히 분석한게 놀라워"  "이영표 프랑스 예언 적중, 진짜 소름돋네" "이영표 프랑스 예언, 아르헨티나가 스위스 이길까?"  "이영표 프랑스 예언, 돗자리 깔아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