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 및 슬로건 홈페이지 접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등 총 10개팀 선정
장학금 및 인턴쉽 기회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우전자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대학생 공모전'을 실시한다.

대우전자는 이번 공모전은 대우전자의 미래 고객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한편, 우수한 기술력과 튼튼한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킨 대우전자의 ‘탱크주의’를 잇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마케팅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 됐다고 6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 슬로건, 기대효과 등을 정리하여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12월 14일에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입상자에게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등 총10개팀 135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인턴십 기회(팀 응모시 팀 리더만 해당)가 주어지며,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공모 심사는 응모작을 대상으로 1차 서류 평가를 진행한 후, 선발된 팀을 대상으로 12월 12일 결선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입상작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대우전자는 젊은 세대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보다 소비자 친화적인 기업이 되고자 노력 중”이라며 “대우전자로 새롭게 출범한 후 첫 마케팅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대우전자 브랜드 마케팅 대학생 공모전 이미지./사진=대우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