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교대 종합문화관, 1시~7시까지 선착순 300명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밸류맵은 오는 18일 서울교육대학교 종합문화관에서 토지투자 원데이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밸류맵, 토지투자를 말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개최된 소액투자 스페셜 세미나에 이은 밸류맵의 두 번째 세미나다. 

세미나에서는 이동재 감정평가사(리얼랩 감정평가법인), 고상철 교수((주)랜드삼교육), 구만수 교수(국토도시계획기술사사무소), 김종율(옥탑방보보스)교수(김종률 아카데미) 등 4명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밸류맵을 활용한 시세분석 방법, 도심지 소액투자 방법, 나만의 토지투자 스타일 찾는 법, 개발제한구역 해제 및 수도권 역세권 개발사례 분석 등 당면한 토지투자 과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강의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개최되며, 수강료는 5만5000원(스페셜 교재 포함)이다. 

사전 등록은 필수이며, 선착순 등록 100명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경매정보업체 지지옥션에서 제공하는 지지옥션 경매정보 전국 7일 무료이용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강의를 기획한 전대성 밸류맵 기획팀장은 "혼란스러운 토지시장에서 무분별한 투자가 아닌 투자자 스스로가 올바른 가치평가 및 개발 가능성을 이해 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며 "토지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높은 문턱으로 고민했던 분들에게 강의 수강을 권하고 싶다"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