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미국 중간선거 결과,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과 김영철 북한 노동당 부위원장 간 북미고위급회담 연기 배경 등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8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지윤 아산정책연구원 연구위원이 뜨거웠던 투표 열기, 미국 중간선거 결과 해석! 주목할 포인트는?'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김준형 한동대 교수가 '북미고위급회담 개최 발표 하루 만에 연기, 이유는?'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기무사 계엄 문건 수사 중간발표! & 북미회담 연기에 김정은 연내 답방 가능성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사표 최소화, 비례성 확대 국회의원 선거제도 개혁 & 세비/특권 대폭감축 전제 국회의원 수 일부 확대에 대한 국민 여론은?'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김경율 회계사(참여연대 집행위원장)가 "삼성바이오로직스 8조원대로 부풀려진 가치 평가, 추가 증거 나왔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