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 현대렌탈케어 렌탈제품 27종 전시
   
▲ 현대렌탈케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렌탈케어는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참가한다고 9일 전했다.

'2018 코리아 렌탈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렌탈 전문 전시회로, 오는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출시한 현대큐밍 더블에어 공기청정기와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을 비롯해 정수기 14종, 공기청정기 5종, 비데 3종 등 총 27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렌탈케어는 '2018 코리아 렌탈쇼'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현장에서 '큐밍' 주요 제품의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료 특별 할인 혜택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전시회 관람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CU 3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18 코리아렌탈쇼 참가 기업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원 경매 이벤트'에도 참가해 현대큐밍 더슬림 베이직 냉온정수기와 큐밍 더케어 공기청정기 세트형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규모의 렌탈 전문 전시회 참가를 통해 고객에게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브랜드 '큐밍'의 주요 제품을 적극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