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하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인 서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제품은 글로벌 뷰티 어워드 모공케어 부문에서 22관왕 달성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투어를 기획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이니스프리 제공

뷰티투어는 이달 말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구매한 이니스프리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휴대전화 문자로 전송되는 쿠폰번호를 이벤트 사이트 내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 투어는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국 이니스프리 고객 5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내달 11일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연락으로 최종 확정된다.

한편 뷰티투어 오는 9월에 진행되며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활용한 ‘화산송이 뷰티 클래스’, 이니스프리 모델인 배우 이민호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할 예정이다.

김윤혜 이니스프리 MC팀 팀장은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