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뷰티 전문가 박태윤과 김성일이 깜짝 출연한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관계자는 3일 2회 카메오로 출연한 박태윤과 김성일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드라마 제작진 제공

공개된 스틸 속 박태윤과 김성일은 똑같은 디자인의 땡땡이 셔츠를 입고, 한 손을 허리에 올린 쌍둥이 포즈를 취하며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고개를 빳빳이 든 두 사람의 도도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박태윤과 김성일은 이미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뷰티 업계 유명인사다.

두 사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각자 본업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 역할로 분해 안경쟁이 평범녀 장나라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변신시키는 고난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박태윤 씨와 김성일 씨의 출연은 김성일 씨와 조진국 작가의 친분 덕분에 성사됐다”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인 두 분이 깜짝 출연해주신 덕분에 김미영의 변신과정이 더 효과적으로 그려질 수 있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두 사람 카메오 연기 어떨까?”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케미 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점점 재밌어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다음 회도 본방사수”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