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올겨울 새로운 차원의 스파이더맨 평행 세계를 선보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온다.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원작 시리즈의 주인공인 10대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를 비롯해 여러 차원에서 온 6명의 스파이더맨 캐릭터들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스파이더버스'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재치 있는 입담과 유려한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받았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의 평행 세계로 우연히 넘어와 그의 멘토로 활약한다.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힙합을 좋아하는 평범한 학생이었던 마일스는 우연히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얻고 방황하던 중 다른 차원에서 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를 만나게 돼 혼란스러워하지만, 이내 다양한 평행세계에 수많은 스파이더맨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 사진=영화사 하늘 제공


결국 마일스는 피터 파커와 다른 평행 세계에서 온 친구들의 도움으로 진정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난다. 피터 파커와 함께 마일스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스파이더맨들 중 단연 눈에 띄는 캐릭터는 스파이더 우먼 그웬 스테이시. 똑똑하고 위트 넘치는 10대 소녀 스파이더 우먼 그웬 스테이시는 자신의 평행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은 충격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과 같은 숙명을 가진 스파이더맨들과 뜻을 함께한다.

여기에 1930년대 대공황 시기에 범죄자들과 싸웠던 흑백 스파이더맨 누아르를 비롯해 자신의 DNA에만 반응하는 스파이더맨 로봇 기계 수트를 입고 싸우는 여고생 페니 파커, 위트 넘치는 농담을 던지는 돼지 캐릭터 스파이더햄 등이 마일스와 함께 다양한 액션을 선보인다.

각기 다른 평행세계에서 온 스파이더맨 캐릭터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독특한 케미를 만들어내며 차원이 다른 스파이더버스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오는 12월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