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롯데닷컴 ‘블랙페스타’를 통해 뷰티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 ‘블랙페스타’는 롯데 계열 모든 유통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행사로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비타민하우스는 ‘블랙페스타’ 기간 동안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들을 한데 모은 ‘뷰티박스’를 롯데닷컴을 통해 특가로 제공한다.

뷰티박스는 ‘3만원 뷰티박스’와 ‘5만원 뷰티박스’ 두가지 종류로 ‘3만원 뷰티박스’에는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인 피쉬콜라겐, 가르시니아를 비롯한 6가지 상품이 들어있다. ‘5만원 뷰티박스’에는 수분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을 비롯한 6가지 상품이 함께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가을,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각 200개 한정수량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이밖에도 롯데닷컴 단독구성으로 수분히알루론산3+1, 피쉬콜라겐 3+1, 발로가르시니아 3+1, 비타민B컴플렉스C 3+1, 면역홍삼 2+홍삼젤리1 등 할인된 가격에 본품 1박스를 덤으로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