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웹 ‘남아공월드컵 특집페이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언제 어디서나 남아공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웹의 ‘남아공월드컵 특집페이지’를 오픈했다.


다음 모바일웹_남아공월드컵 페이지다음은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후원사이자 K-3리그 공식 후원사이다. 지난 3일 남아공월드컵 D-100일을 맞아 '2010 남아공월드컵 특집 웹페이지'를 오픈한데 이어 모바일웹에서도 남아공 특별 페이지를 오픈함으로써 이용자들이 휴대폰을 통해 편리하게 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웹 남아공월드컵 특별페이지는 ▲월드컵 관련뉴스, ▲한국 대표팀 평가전 일정 및 월드컵 조별 일정, ▲생생화보, ▲응원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월드컵 응원 열기가 시작되는 5월에는 남아공 현지 정보와 선수별/경기별 데이터를 강화하여 관련 정보를 더욱 생생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풍부한 뉴스와 콘텐츠 등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월드컵 정보를 이용자들이 휴대폰을 통해 볼 수 있게 했다"라며, "앞으로도 월드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다음에서 확인하고 월드컵의 열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 모바일웹 통합검색에서도 '남아공월드컵'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월드컵 세부 일정 및 경기장 정보, 주요 뉴스, 대표팀 일정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