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출신 크리스(우이판)와 열애설에 휩싸인 중국의 배우 겸 감독 쉬징레이가 앞서 불거진 배우 성룡과의 키스 스캔들 영상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성룡과 쉬징레이가 차 안에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 유튜브 영상 캡처

해당 영상은 쉬징레이가 크리스와 만나기 전 모습으로 배우자가 있는 성룡과 쉬징레이가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특히 쉬징레이는 성룡 외에도 대만 가수 황리싱과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며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도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6일 스포츠월드에 따르면 중국의 한 유력 연예관계자는 크리스는 최근 쉬징레이와 연인 사이로 발전해 교제중이라고 전했다.

쉬징레이는 크리스가 엑소 활동 당시부터 크리스를 마음에 두고 ‘유혹’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쉬징레이는 엑소에서 크리스가 나오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크리스가 가장 의지하고 있는 사람이 쉬징레이”라며 “두 사람이 연인 사이인 것은 중국 유력 연예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는 현재 중국에서 연기자로 활동 중이며 그의 첫 영화는 연출자가 쉬징레이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쉬징레이와 크리스가 사귄다고?” “쉬징레이 크리스 열애? 믿을 수 없어” “쉬징레이가 크리스를 꼬셨다니 정말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